본문 바로가기

아이와 함께 갈만한 곳

이포보 웰빙 캠핑장 이용 꿀팁 전수합니다.!

 정말 가보고 싶었던 여주 이포보 웰빙캠핑장을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전반적으로 사이트 간격이 넓고 시설이 깨끗하며 아이가 뛰어놀기 정말 좋아 다음에 다시 올 의향 1000000% 있습니다. 여름이 오기전에 꼭 다시 한번 다녀와야겠어요. 

1.소개(이용안내)

●입퇴실시간

입실시간 14:00
퇴실시간 익일 12:00

*반려동물 출입금지

 

●사이트정보

1~50,  61~95 파쇄석/  51~6- 데크존

사이트는 전반적으로 넓어서 쾌적해요. 화장실과 취사장과 가장 먼곳은 87번 이며 , 가장 가까운 곳은 61번 입니다. 

 

●할인정보

50% - 여주시주소를 둔 주민, 기초수급자, 장애인, 국가유공자, 5.18민주유공자와 그유족, 한부모가족, 초중고 수련활동
30% - 캠핑장 5면을 같은 목적으로 동시 사용시,  여주시 명예시민 증서수여자

 

●예약방법

매달 20일 오전 10시부터 다음달예약을 받습니다.  매주화요일은 정기 휴장일이예요.

예약페이지

https://mirihae.com/epoc/camping

 

스마트예약 미리해

늦지말고 지금 바로 미리해

www.mirihae.com

●요금정보

파쇄석 2만원

데크존 2만5천원

**쓰레기봉투, 전기 포함입니다**

 

●상세정보

자동차 길을 지나 자전거 길이 있어요.
리어카와 수레에 짐을 잔뜩 싣고 갑니다.
사이트는 번호는 돌에 새겨져 있습니다.
2023 봄 올해 가장 따뜻했던 날.. 타프치고 바깥활동했어요. 낮에는 반팔입어도 될정도로 덥더라구요.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리어카!! 끌기도 하고 엄마 아빠가 태워주기도 하네요.
입실시 관리센터에 들려서 확인하고 쓰레기 봉투를 받아갑니다.
차를 주차장에 놓고 리어카에 짐을 실어 사이트로 들어가야 합니다. 리어카가 많은데도 사용하고 있어 1대밖에 남지 않았네요.
취사장에 전자렌지도 있고 깨끗하게 관리 되고 있어요. 온수 빵빵하게 잘나와요. 사람들 사용량에 따라 온수가 갑자기 뜨겁게 나올수 있으니 주의 해야 합니다.
이렇게 샤워장도 있어요.
화장실도 깨끗하게 청소되어 있고 청소해주시는 분이 계속 정리 해주시는 거 같아요. 불편함 없었어요~
1키로 정도 떨어진 이포보오토캠핑장에서 자전거를 대여 할 수도 있고요. 매점도 있어요.
데크1개당 텐트 2개는 칠수 있을 정도로 데크가 엄청 넓어요.
화롯대 사용이 가능해요. 그래서!!! 토마호크도 챙겨갔지요!!
토마호크와 뚝배기에 청국장.....  캠핑갈때 뚝배기 한번 가져가보실래요~~~~?? 

 

남편이 허리를 삐끗하여 파스사러 근처 약국을 갔어요. 캠핑장에서 차로 5분정도가면 약국이 있어 파스를 사고 나오는데... 꽈배기 집이 있어... 꽈배기와 고로케, 핫도그를 사왔는데... 와 .. 이것도 너무 맛나다 ㅠㅠㅠㅠ  캠핑장 가기전에 사서 가셔도 좋을 듯 해요..  

텐트치고 맥주 한잔할때 와구와구....
거의 모든 사이트에서 불멍중이예요..

다음날 아침에 비가와서 일찍 철수하고 순대국 먹으러 갔어요. 아이가 순대국을 좋아하여 티맵인기를 따라 갔는데.. 아침부터 웨이팅???? 이 있네요..

줄서 있는분에게 여기 유명한곳이예요?? 물어봤더니... 나혼자산다 전현무씨가 왔었던 곳이래요.. 와.. 진짜...진짜 맛있었습니다. 아침식사 대성공!

 

2. 장점

첫째, 사이트내에 차가 못들어가는게 좋습니다. 여기 캠핑장만의 리어카도 장점이구요.

둘째, 봄철이라서 새떼인지 오리떼인지 지나가는데 멋진 광경이예요.. 지나가기전에 소나기 소리같이 나는데 그때 하늘 보면 지나가고 있어요.

셋째, 아이들이 뛰어다니면서 놀기 좋아요. 

넷째, 불멍이 가능해요~

 

3. 단점

첫째, 주말, 공휴일 예약잡기가 어려워요. 하지만 좋다는 캠핑장은 다 그렇죠~??

둘째, 무거운거 리어카에 옮길때 허리 조심......하세요..... 남편님 허리 삐끗하여 몇일 고생하겠습니다...

4. 꿀팁

1. 주말과 공휴일 예약은 매달 20일 10시에 대기타셔서 광클릭하세요. 예약을 놓쳤다면 가끔 취소하는 분들이 있으니 예약사이트 가서 비어 있는 곳이 있으면 클릭하셔도 좋을 거 같아요. 저도 어떤분이 갑자기 취소하셨길래 빨리 예약했어요~

2. 화롯대 이용하여 불멍 꼭 하세요~

3. 찹쌀 꽈배기와 해장국 꼭 드세요..!